BLOG main image


r@ndonneur's ruins of roguelike

주말에 예전 글들 보다가 발견한... TomeNET 처음 접했을때 어느 커뮤니티에 남긴 스샷과 소개 글.

 

 

지금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예전에 Nethack, ADOM 등의 로그라이크 게임을 기억 하시는 분은
아실지도 모르겠네요.
 
TomeNET (Troubles of Middle Earth Net)
Angband 아류작을 온라인 버젼으로 만든 것입니다.
 
기본 설정은 반지전쟁을 기초로하여 사루만, 모르고쓰를 처단하는게 목적이구요.
제가 택한 종족은 아라곤과 같은 두나단족 입니다.
 
지금 오크 던젼에서 갑자기 스폰된 몬스터에게 죽어서
고스트가 된후에 다른 플레이어에게
부활을 받는 중이네요 ㅋ
 
스샷은 죽을때 아이템을 전부다 바닥에 떨구는데
안전하게 주울수있게 사방에 벽을 만들어 주고 가네요.
 
유럽서버라 그런지 새벽에 15 명 정도 되더군요.

 


 스샷 이거 다시 보니까 정말 재밌네요.

Chef 유저가 접속하자마자 뻔뻔하게 귓말로 구조 요청하고 '구조해 줄 수 있다'니까, Chef 가 킹잉 캐릭인 Skeeve 로 와서 오던으로 날라와서 레이스폼 쓰고 안전하게 벽까지 쓱쓱 만들어주고 부활까지 풀 서비스 제공.

그때 당시에 C.Blue 매뉴얼 하나도 안보고 맨땅에서 시작해서리 레이스폼이니 이런거 모를때였죠. 그래서 막 벽 뚫고 다니던게 얼마나 신기하던지. 

심지어 월드맵 상에서 리콜이 된다는 것도 몰라서 오던까지 걸어갔던 시절. 암튼 게임은 맨땅에 해야 제맛 ~!!!

by RaND0NNEuR's Qlzqqlzuup & Roguelike
로그라이크 게임 - TomeNET : Tales of Middle Earth Multi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