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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D0NNEUR's Roguelike


서버 버젼 : TomeNET 4.5.1 

배포 날짜 : 2012년 12월 22일 

원문 출처 : http://www.tomenet.net/phpBB3/viewtopic.php?f=4&t=7&p=1277#p1517


4.5.0 업데이트 이후 서버 단의 변경 (4.5.0 공식 릴리즈 직후에 마이너 업데이트를 통해 미리 적용된 항목들도 포함) 


- 만도스의 홀 던젼은 이제 'classic' 아이언맨 던젼으로 변경. 마을 등 아무 것도 없음. 

- 데스 페이트 던젼은 이제 death trap 임. 떠날 수 없음. 

- 잠재적인 폴리모핑 버그가 수정됨. 

- 많은 미믹 파워들의 마나 소비와 실패 확률이 감소됨. 

- 미믹 파워들의 최소 실패 확률은 1% 이며 (변경 없음), 최대 실패 확률은 99% 임. (새로 추가) 

- 마법 애니메이션 색상과 몬스터의 깜빡이는 색상들이 일관되며 향상되었음. 이 결과로, 몇몇 몬스터들의 깜빡임이 예전과 다름. 특히 달라진 몬스터들은 Death Drake, Bronze/Gold Dragonrider, Sky Drake, Blade Angel 등. 

- 레벨 99의 캐릭터들은 경험치 드레인 공격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음. 

- 엔트, 마이아, 다크엘프, 뱀파이어의 캐릭터 배경 문서가 추가/수정/향상됨. 

- 뱀파이어는 레벨 40부터 레벨이 올라갈수록 음식을 점점 더 적게 소비함. 모르고스에 승리한 상태일때 음식은 최소량을 소비함. 

- 로그인 시도에 실패시 몇몇 에러 메세지가 향상됨. 

- Ufthak 우프트하크와 Shagrat 샤그라트는 키리스웅골 던젼에서만 출현함. 

- 귓속말을 작성할때 '캐릭터 이름 > 계정 이름 > 파티 이름' 대로 우선 순위를 가짐. 

- 프리스트 캐릭터를 만들때 STR/DEX 힘/덱스 추천은 삭제됨. 대개는 사용되지 않기 때문. 

- 폴리모프 로드/완드는 누군가에 의해서 타게팅될 수 있음. 

- 볼트 마법은 특정한 바닥을 향해서 조준이 가능함. 그리고 마법 시전시 바닥의 지형과 아이템에 영향을 미칠 것. 

- 모든 Beam 빔 마법들은 바닥과 아이템에 영향을 미침. 

- 그동안 빠뜨렸던 다양한 동물들의 ANIMAL 플래그가 추가돼어 게임에서 ANIMAL 로 판별됨. 

- 캐릭터가 음식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면 Self-knowledge 에 정확하게 표시함. 

- 4.5.0 버젼에서 마법/브레스의 스플래쉬 데미지가 반경에 의해서 정확하게 감소되지 않았던 버그를 수정함. 

- Lose Memories 기억 상실 함정이 활성화됨. 경험치를 드레인하며, INT 와 WIS 수치가 혼란이 올 것. 

- 룬크래프트의 룬들은 마을에서 더 이상 생성할 수 없음. 

- Mithril Ancile 미쓰릴 앙킬레 (※ 이름은 로마 신화 마르스의 방패 기원)의 무게는 12 에서 10 으로 줄어듬. 

- 페이즈 도어의 최초 마나 소비량이 1 에서 2 로 변경됨. 

- 다수의 최적 타겟이 존재한다면, 자동 타게팅은 잠자고 있는 몬스터들을 더 선호함. 

- The Shadow of Dol Guldur 유니크 몬스터(약한 사우론 도플갱어)가 드랍하는 아이템의 최소/초대량이 올라감. 

- 상점에서 HARD_STEAL 과 VHARD_STEAL 플래그가 조금 약화됨. 

- 책 상점에는 이제 4 페이지에서 6 페이지로 판매하는 아이템 수량이 증가됨. 

- 볼트/화살/투석기 함정 키트는 인챈트 된 상태의 아이템을 획득할 가능성이 있음. 

- 미믹 스킬을 사용하는 유저는 선호하는 이뮤니티로 바로 변신이 가능함. 이뮤니티를 선택하기 위해서 같은 폼을 다시 변신할 필요가 없어졌음. 

- !X 기능 관련 일부가 수정됨. ID 실패율은 로드/스태프의 레벨에 따라서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ID할 아이템의 레벨이 실패율을 결정함. 

- The Stone of Lore 와 Mage Staff 'Eriril' 은 이제 !X 인스크립션으로 사용 가능함. 

- Iron Helm of Knowledge 는 힛포인트 대신 정신 건강을 악화시킴. 그러나 그 데미지는 약화됨. 

- Slow Posion 효과는 실제로 느린 독 효과를 가짐. 

- 치료 마법인 'Curing' 은 'Curing' 과 'Restoration' 으로 분할됨. 

- 네이쳐 마법인 'Recovery' 는 더 좋은 성능으로 개조됨. 

- 시작시 지급되는 마법책 'Beginner Cantrips' 에 프리스트와 샤먼을 위한 마법이 추가됨. 

- 새로운 / 슬래쉬 명령어가 추가됨. /convertexclusive 는 IDDC 전용 캐릭터로 변환함. 원상 복구는 불가능하니 주의할 것. 


[IDDC 아이언맨 딥 다이브 챌린지]


- 서버 어딘가에 이미 특정 유니크 몬스터가 출현해 있더라도, IDDC 던젼에는 동일한 유니크 몬스터가 출현할 수 있음. 

- 플레이어들은 로그아웃하여 일정 시간이 흐른뒤 해당 던젼 층이 리셋되어 사냥을 재개할 수 없음. 

- 몬스터는 더 이상 살아서 다시 출현하지 않음. 이 말의 뜻은 한번 던젼의 몬스터들 모두 죽여서 청소했다면, 해당 던젼 층은 완전히 안전한 상태로 유지됨. (그러나 누군가 스크롤 등으로 몬스터들 소환할 수는 있음) 

- 15000 골드 이하의 가치를 갖는 아이템들은 상점에서 훔친 인챈트 스크롤로 강화할 경우, 돈을 쉽게 버는 꼼수를 방지하기 위해서 아이템의 가치가 100% 할인된 상태로 바뀜. 

- IDDC 전용 슬롯 캐릭터는 300 골드의 추가금을 가지고 시작하며, 마을에서 마을 몬스터를 죽여봤자 아무런 경험치를 획득하지 못함. 

- IDDC 에서 의뢰받은 퀘스트는 퀘스트가 요구하는 몬스터 죽임 횟수가 낮아짐. 

- IDDC 던젼은 항상 20% 의 추가 경험치 보너스가 있으며, 일반적인 아이언맨 경험치 보너스와 중첩 가능함. 

- IDDC 에서 점진적인 행운 수치의 보너스가 있음. Menegroth (던젼 레벨 40층의 첫 마을) 부터 시작함. 

- 던젼 마을의 상점에서 제공되는 모든 무기와 방어구는 'good' 등급임. 아이템들은 강화되어 있으며, 에고 아이템을 판매할 확률도 올라감. 

- IDDC 에서 캐릭터의 아이템의 소유권 철회 관련 버그가 수정됨. 

- IDDC 에서 플레이어들은 타 플레이어에 의해서 우연히 소환되지 않음. 소환 마법은 IDDC의 마지막 던젼 층에서만 작동이 가능함. 

- 사우론을 놓친 플레이어들이 모르고스가 위치한 던젼 층에 진입할때, 자동적으로 텔레포트되어 사우론을 대신 소환할 것. 

- IDDC 에서 모르고스를 이미 죽인 플레이어도 모르고스가 위치한 던젼 층에 진입 가능. (아직 모르고스를 죽이지 못한 플레이어에 의해 출현한 모르고스가 있는 경우)





서버 버젼 : TomeNET 4.5.1a

배포 날짜 : 2012년 12월 26일 

원문 출처 : http://www.tomenet.net/phpBB3/viewtopic.php?f=4&t=7&start=80#p1521


- 몇 가지 경우에 대해서 비 IDDC 레벨 1 캐릭터에게 상점들은 모든 금액을 지불하는 것을 거절하지 않음.
- Amulet of Grom 과 Spirit Shard 는 발리노르 여행이 불가능.



by RaND0NNEuR's Qlzqqlzuup & Roguelike
로그라이크 게임 - TomeNET : Tales of Middle Earth Multiplay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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